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등) 
(1) 이 약관은 ‘메이트텔레콤’(이하 '서비스제공자')이 제공하는 ‘컨텐츠몰’서비스(이하서비스')의 사용에 관하여 모든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서비스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서비스'의 이용자(이하 '이용자')는 본 서비스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하며, '이용자'는 서비스 약관의 '동의' 버튼을 누르거나, 서비스의 설치, 복사 또는 기타방법으로 사용할 경우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을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7일전에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3)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 및 상관습과 '서비스제공자'의 서비스 운영 정책에 따릅니다. 
(4) 본 서비스 약관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지 않음으로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사용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제 3 조 (서비스의 사용권 부여) 
(1) 이 약관에 의하여 '서비스제공자'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관련 자료에 대한 양도 불가능한 비독점적인 사용권을 이 약관의 조건에 따라 '이용자'에게 부여합니다. 
(2) 이 약관이 명시적으로 부여하지 않은 모든 권리는 '서비스제공자'에게 전적으로 유보되어 있습니다. 
(3) 이 '서비스'는 개인고객에게만 제공되며, 기업고객은 별도의 계약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제공자' : ‘컨텐츠몰’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이트텔레콤’ 사업자
② 이용자: '서비스제공자'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③ 해지: '서비스제공자'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 표시. 
④ 서비스 : 제 8조에서 명시하는 바입니다. 


제 5 조 (가입계약의 성립) 
(1) 가입 신청자는 '서비스제공자'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신청서에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무료회원의 계약 성립 시기는 위 (1)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제공자'가 가입 승인을 한때이며, 유료회원의 계약 성립 시기는 요금이 정상적으로 결제되고 '서비스제공자'가 이를 승인한 때입니다. 


제 6 조 (회원 가입의 승인 거부) 
(1)'서비스제공자'는 가입 신청자가 아래 각 규정에 해당할 경우 회원가입의 승인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② 형법상 범죄의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③ 본인이 아닌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작성하는 경우 
④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기타 '서비스제공자'가 정한 회원자격과 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제 7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을 통해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서비스제공자'는 영업상 필요 또는 기타 사정 변경으로 인하여 약관을 변경해야 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하여야 하고, 변경된 약관은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서비스제공자'에 대하여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새로운 서비스가 출시될 경우 그 서비스는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에 따라 제공됩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내용) 
(1) 본 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유료서비스이지만, '서비스제공자'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제공자’는 콘텐츠 및 기타정보 또는 설치가 필요한 서비스에 대해 유료로 제공합니다.
(3) '서비스'의 내용은 '서비스제공자'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유료서비스) 
(1) 유료 서비스의 금액은 월 자동결제 14,000(부가세별도)의 서비스요금이 있습니다.(단, 이벤트 할인기간동안에는 결제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월 자동결제는 사용자의 별도 해지요청이 없을 시엔 매월 청구됩니다. 
(3)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4) 결제수단은 이동전화(핸드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며, 결제가 이루어진 해당 ID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5) 결제정보의 입력란은 유료 서비스의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금융정보를 기재하였을 때에는 서비스의 사용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6) '서비스제공자'가 제공한 '서비스'가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예 : 방화벽 등)의 문제로 인하여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제공자'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환불 및 취소) 
(1) ‘서비스제공자’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회사에서 인정할 만한 타당한 사유를 들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의 판단에 의해 회원의 자격을 상실한 경우, 각각 해당 금액에 대하여 인터넷이용관련 소비자피해보상에서 규정한 결제대행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 조치합니다.
① '이용자'가 해지를 원할 시 사업자가 제공하는 해지 신청 절차를 통해 즉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환불은 '서비스제공자'에게 환불 대상자가 결제한 금액이 실제로 입금된 이후 하며, 환불 대상자는 '서비스제공자'가 안내하는 별도의 환불 절차를 준수하여 당월결제일로부터 72시간 안에 요청하였을 경우에 당월분에 대한 결제취소(환불)가 가능하오며, 내부 정책에 의거하여 사용내역이 존재 할 경우 환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제공자’는 ‘이용자’가 해지 및 환불의 요청을 한 후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④ 서비스금액 취소 건에서 '서비스제공자'가 제공해주는 서비스에 대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제공자'가 이용 못하게 막아뒀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해 '이용자'가 이용이 안됐을 경우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⑤ 개인정보 도용 및 결제정보 도용 또는 부정결제 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경우의 결재자 개인정보요구 및 확인은 관계법령(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일반고객에게는 불가하며, 정부기관의 정당한 요청을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월 자동결제이용자 : 요금을 결제하여 사용하는 '이용자'이며,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 본인이 직접 '서비스제공자'가 정한 해지 절차에 따라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 '서비스제공자'가 정한 해지절차 > 
* 월 자동결제회원은 사용 중 '서비스제공자'가 정한 해지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서비스 해지 신청이 가능 합니다. 
* 환불정책: '서비스제공자'가 제공한 서비스의 오류로 인한 해지시 이용기간을 일수 계산하여 남은 잔여 일을 환불 처리합니다. 


< 해지신청 방법 > 
* '서비스제공자'가 제공하는 월자동결제 신청 게시판에서 해지 신청 
* 유선상 '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원센터로 해지사유를 설명 후 신청 
* '서비스제공자' 이메일로 해지사유를 기재하여 신청 
③ 위 '(1)의①항'또는 '(1)의②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아래 제13조 (이용자의 의무사항)을 위반하거나, 제14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서비스 이용자”에게는 환불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이용자'가 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 개시 후 환불기간(결제일로부터 72시간)이 경과한 시점에서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원칙적으로 환불하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또는 이 '서비스'의 사용으로 인한 손해 발생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환불받은 금융기관 계좌의 예금주 명의와 서비스에 등록된 회원 ID등의 명의가 동일한 경우에만 입금가능하며, 해외금융기관의 계좌인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4) 제 1항 내지 제 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한 장애기간은 해지일 까지의 사용일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그 장애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한 '서비스' 장애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한 '서비스' 장애 
③ '서비스제공자' 가 정한 정기적인 점검이나 미리 공지된 서버증설 및 교체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장애 


제 11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서비스제공자' 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전 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서비스제공자' 가 필요에 의하여 특정일 또는 특정시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는 경우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자' 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본 사이트는 유료사이트로써 환불 및 해지로 인하여 서비스제공일수가 남아 있지 않은 경우에는 자동 회원탈퇴되오며, 회원탈퇴와 동시에 서비스이용 해지가 진행되므로, 이전의 계정으로는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4) 탈퇴 및 해지처리가 처리되었으나, 다시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시는 이용자는 재가입과 유료결제를 진행해야만합니다.(단, 탈퇴 및 해지 이후 재가입을 하신 회원은 1개월간 해지 또는 탈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제공자'의 의무) 
(1) '서비스제공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 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서비스제공자'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서비스제공자'는 "이용자의 정보”에 대하여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고, 관련 법령에 의하여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기타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 (이용자의 의무) 
(1) 가입 시 결제정보는 실명을 사용해야 하며, 타인의 명의를 도용해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제공자' 가 '서비스'의 일환으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정보를 전자우편 및 광고의 형태('서비스제공자'와 업무 제휴한 타 업체 및 타 업체의 여러 서비스)로 제공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3) 자신의 결제내역이 부당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서비스제공자'에게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이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서비스제공자'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및 변경하여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5) '서비스제공자'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6) '이용자'는 '서비스제공자'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행위를 할 수 없으며, 이에 따른 결과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서비스제공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서비스제공자'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②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③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④ 가입 시 결제정보를 도용한 경우 
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⑥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⑦ '서비스제공자', 다른 '이용자' 또는 기타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⑧ '서비스제공자'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서비스제공자'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⑨ 제11조 4항과 관련하여 악의적으로 2회이상 재가입하는 경우


제 15 조 (타 업체의 정보이용) 
(1) ‘컨텐츠몰' 서비스는 '서비스제공자'와 제휴된 제3자가 운영하는 타 사이트로 연결되는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타 사이트의 정보는 '서비스제공자'가 관리하는 것이 아니며, '서비스제공자'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 사이트의 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서비스제공자'는 '컨텐츠몰'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및 정보를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제공자'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와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서비스제공자'와 제휴(또는 스폰서) 된 제 3자가 공급하는 모든 형태의 서비스에 대해서는 일정한 동의절차를 거쳐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6)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원치 않으실 경우 회원 본인이 직접 고객센터로 신청을 하여야합니다.


제 16 조 (양도 등의 금지)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제공 기타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손해배상 및 면책) 
(1) '서비스제공자' 는 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제공자' 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없이 '이용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다만, 서비스의 오류나 기능미비로 인해 회원의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일체 환불 조치를 한다. 
(2) 손해배상 
①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가 무료인 기간 동안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으며, 그 외의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손해배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9조 (1)항의 유료서비스 회원에 대해 사전 공지한 경우 서비스 중지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의 귀책사유로 9조 (1)항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회사가 사전 공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시간이 4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계속될 때에는 회사는 회원의 청구에 대해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④ 손해배상은 아래와 같이 유료서비스의 이용기간을 연장해 드립니다. 
* 4시간~8시간 연속 서비스 사용 불가 → 1일 연장 
* 9시간~16시간 연속 서비스 사용 불가 → 2일 연장 
* 17시간~24시간 연속 서비스 사용 불가 → 3일 연장 
⑤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써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위반한 회원은 발생한 모든 손해를 회사에 배상하여야 합니다. 
(3) 면책조항 
① 천재지변, 전쟁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②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③ 사전에 미리 공지된(추가요망)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시스템의 변경, 교체 등을 위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4)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써 '서비스제공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만약 타인에게 손해가 발생했다면 '서비스제공자'를 이 손해로부터 전부 면책시켜야 합니다. 
(5) 손해배상의 청구 
①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손해배상 청구 사유, 금액, 근거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제 ①항의 손해배상청구는 청구사유를 안 날로부터 3개월 이후 소멸됩니다. 


제 18조 (고객지원) 
(1) '서비스제공자'는 고객 상담을 위한 고객센터를 유선전화와,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2) 고객센터는 주중(월~금) 09:00시부터 18:00시까지 운영되며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통화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제공자'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일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준거법) 
이 약관은 대한민국의 법률에 의하여 규율 됩니다. 

[부칙] 
[ 컨텐츠몰 서비스이용약관 ] 2017년 03월 01일 부터 상기 이용약관으로 시행됩니다. 

고객센터 : 070-4827-2670
Email : ponecam@nate.com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충전마켓C 포인트구매 정보

회사명. 메이트텔레콤
주소. 강원도 속초시 청대로204번길 39, 3층(조양동,제주상가동 제305-1호(부영아파트상가))
사업자 등록번호. 227-81-22006 대표. 박현석 전화. 070-4827-2670 팩스. 02-2178-83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5-강원속초-0002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송충환
Copyright © 2001-2013 메이트텔레콤. All Rights Reserved.